삼형살
가정의 달
복된 삶
베풀어야 산다.
액막이
병신년
동지
나의 오행은
팔월 한가위
무속세계
귀신이야기2
귀신이야기1
연등공양
양택풍수
수맥
육갑납음
설날
2015년 을미년 양띠해
식습관과 운명
음성과 운명
윤달
사람의 마음
굿, 치성, 고사
사주와 운명
삼재
관상
부적
빙의
시대적인 흐름
갑오년
사주팔자,신점,삶
소호의 이달의 운세 이야기 SNS공유 : 트위터로전송 미투데이로전송 페이스북으로전송 다음요즘으로전송
甲午(갑오)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 한 해에는 사랑과 만복의 행운이 깃들어 온 세상에 뜻을 비추어 쉼 없는 기운으로 내달릴 수 있는 활력과 만사형통으로 보다 더 성장하는 희망찬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한해 한해를 지나며 세상이 변하고 강산이 변화하는 세월의 흐름 속에서 각종매체와 IT산업 등의 정보와 산업화의 급속한 발전을 가져오게 되면서 다양한 직업군의 변화가 찾아왔습니다.

옛날에는 암암리에 알음알음 거래되던 음지에 있었던 직종들이 최근에는 색깔이 분명하고 다양한 칼라가 존재하는 양지로 나와 세상 속에서 당당히 존재하고 있습니다.
그 대표적인 업종들이 예) 대부업, 도박, 경매, 결혼 중매업, 헤드헌팅, 점술, 등등이 두각을 나타내며 양지에서 존재하게 되고 또한 시대적인 흐름 속에서 비밀스럽고 어딘가 모르게 감춘듯한 것들은 결국은 존재할 수가 없게 됩니다.

세상이 원하는 현실은 남다른 재능과 창의력 등을 드러내놓고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며 더 큰 발전을 가져올 수 있는 반면, 부정적인 평가 등으로 어려운 환경에 처하게 되기도 한다.
이러한 악 조건 속에서도 남다른 재능을 갈고닦으며 다시금 세상에 드러 내놓고 재평가를 받을 날을 기다리며 시와 때를 기다리며 준비 하는 사람을 요구 하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물론 왜곡되거나 검증되지 않은 방송과, 매체 보도 등이 있겠으나, 방송출연과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의 유명세 등으로 무한경쟁시대에 살고 있는 것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부지런히 자신의 기량과 특기들을 잘 갈고 닦아서 남들보다 뛰어나게 두각을 나타냈을 때 이때야 말로 세상이 원하는 당신의 모습입니다.

언제부턴가 스펙 스펙하면서 일정부분 이상의 학력과 능력을 갖춰야만 인증되고 참가할 수 있는 세상이 되었으며 이제는 이러한 스펙은 기본이 되는 시대를 살고 있습니다.
여기다 이렇게 남들 앞에서 개개인의 재능이나 회사의 특징들을 세상에다 완전히 들어 내어놓고 평가를 받을 수밖에 없는 시대 속에 살고 있습니다.

남들과 비슷하거나 고만고만해서는 세상을 살아가기가 점점 더 어렵게 변화하고 있습니다. 남들에겐 없는 또는 남들보다 월등히 뛰어난 능력과 특기의 발전만이 세상 속에서 자신만의 색깔과 형태로 살아갈 수 있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요즘은 사회전반적인 모든 분야에서 산업과 정보의 발달로 속속들이 깊이까진 몰라도 일반인들도 자신의 전공과 관계없는 분야들조차 일정부분 이상 아는 것들이 많다는 것입니다.
그러다보니 얼렁뚱땅 수입을 창출하며 예전처럼 눈탱이네 뭐네 하며 당했다는 말들은 점점 시대저편으로 사라지고 있습니다.
이렇듯 먹고 먹히는 치열한 경쟁의 세상 속에서 자신의 긍정적인 평가를 받으려면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재능과 특징들을 갈고닦고 잘 다듬어서 언젠간 들어내어 놓기 위해 끊임없는 노력과 시간을 투자해야 됩니다.
물론 스펙도 중요하겠지만 뒤늦게 스펙을 하나씩 만들어 가는 것 보다는 먼저 자신만의 재능과 특기를 갈고 닦으며 잘~ 살리는 것이 더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人性(인성)이 되겠습니다.
아무리 대단한 스펙과 뛰어난 재능의 소유자라도 인성이 엉망이라면??

결국은 자신의 재능과 역량을 갈고닦으며 세상에다 드러낼 이 시와 때를 알아야 되는 게 중요한데 사주팔자의 운세를 정확하게 감정하고 개개인의 취향에 맞는 다양한 점술로 선택하여 참고를 하며 일정부분 도움을 받게 된다면 준비하며 노력하는 시간과 목표 등이 좀 더 명확해질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살다보면 년 중 365일이 모두 좋을 수는 없습니다.
슬픔이 있으면 기쁨도 있고, 눈물이 있으면 웃음도 있습니다.
비록 완전하게 순조롭고 날마다 좋은 한 해가 되진 않겠지만 1년의 절반만이라도 모든 분들이 발전과 성장을 하는 행복한 날들이길 진심으로 바래봅니다.